주식투자하는법 매매와 계좌관리

주식투자하는법

평소 주식을 하다보면 '이건 사야할거같은데, 돈이 없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식을 하기 전에도 마찬가지지만 주식거래를 활발히 하면서도 흔히 겪는 일 입니다. 그러면 이럴 때 주식계좌관리와 매매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주식투자하는법 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계좌에 손대는 것은 정말 위험한 일 입니다. 

 

주식투자하는법은 계좌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계좌관리가 안되면 좋은 타이밍에 매수를 못하죠 ㅠㅠ 그래서 제가 늘 말씀드리죠. 개인들이 가장 어려워하는게 바로 계좌관리 입니다. 제대로 된 주식투자하는법 인 매매와 계좌관리가 병행이 안되면 그것은 곧 죽은 계좌다. 그냥 기도만 하게되죠 내종목 언제 올라오나? 목구멍 빠지게 봐도 안올라옵니다. 


적정하게 매매의 브레이크도 걸줄 알아야하고 내 심리도  컨트롤도 해야하고, 근데 개인들은 매일 매일 매매하려 하죠. 거기서 삐끗하기 시작하면 그냥 서서히 죽어가죠. 암덩어리가 내 몸에 퍼지듯이 빠르게 퍼집니다. 제대로 된 주식투자하는법 을 알아야만 제대로 자신의 계좌를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개인들 계좌 물리는 순서는 여기서 벗어나는게 없습니다. 그걸 풀수 있는 사람은 그걸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만이 가능하죠. 매번 말씀드려도 경험을 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그냥 오늘 가는거 뭐 있나에만 집중합니다. 한번 병이 들어서 병원에서 고치는게 어렵듯이 계좌 정상화도 어렵습니다. 고쳐본 사람만 고칠수 있지요. 계좌관리와 속도조절 정말 중요합니다.

주식투자하는법

주식투자하는법 필수인 계좌관리는 어렵기는 하겠지만 기초 과정 다 끝나면 한번 하긴 해야하는 과정입니다. 다수의 주식투자하는법 교육프로그램에서 계좌관리를 맨 끝에 넣어서 강의하는 경우가 흔한데, 사실 중간 정도에서 해주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적 분석 배우면 개인들은 그거 한번 적용해보고 싶어서 매매를 하는 경우가 많죠. 그러다가 잘 진행되다가도 흔히 10번 매매잘하다가 1번 실수로 골로 가는게 주식인데, 마지막에 계좌관리를 알려주는게 아니라 관리의 효율성을 먼저 알고 하면 남들보다는 더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되겠지요. 이것이 리딩과 매매의 차이입니다.

 

주식투자하는법 에 앞서 여러분들은 매매하셔야죠. 그것도 주식투자하는법 이론이 아닌 돈놓고 돈먹는 실전매매를 하고 계시는 겁니다. 거기서 돈은 벌지 못해도 내 소중한 자산을 지키셔야겠지요. 적어도 잃지만 않으면 다음 기회를 잡을 수 있는데, 너무 가볍게 매매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죠. 주식투자하는법 제대로 알고 현실적인 매매를 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냥 헛으로 말씀드리는 내용이 아니니 필히 참고하시고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식의 완성은 없습니다. 주식의 기법은 없습니다. 주식의 왕도는 없습니다. 주식은 늘 변하는 시장입니다. 자기만의 철학을 가지고 매매를 하시고 그 완성을 꼭 이루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려움을 한번 극복하면 또 다른 시련이 와도 또 극복할수 있습니다. 이번에 그 어려움을 극복하는 계기로 삼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