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고양이 분양하러 왔다가 재밌는 녀석을 만났어요ㅋ

반응형
반응형



요즘 반려묘를 한 번 키워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집에서 혼자 지내다보니 좀 심심한 감도 있고 그러더라고요. 가끔 유투브같은 영상 보면 재밌는 반려묘와의 생활이 나오더라구요. 시크하면 시크한 대로 또 귀여우면 귀여운대로 여러 사건사고도 있지만 함께 지내는걸 보면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여수 고양이 분양하는 곳을 몇 군데 찾아봤는데, 문수동에도 있더라구요. 예전엔 못봤었는데 얼마 전에 생긴것 같네요. 이 고양이가 샴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표정이 참 재밌네요 ㅋㅋ 고양이 분양좀 알아보러 갔던 샵에 앉아서 펫샵 사장님이 주는 귤 하나 까먹고 있었는데, 저를 보는 표정이 이렇네요 ㅋㅋ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


역시 반려묘나 반려견의 그 실사 표정은 너무 재밌는 듯 ㅋㅋㅋㅋ 거짓말 안하는 사람들이 뾰루퉁한 표정이 그대로 나타날 때 너무 귀여운데 동물들은 거짓말하는 경우가 적으니 더욱 이런 표정이 실감나는것 같아요. 어서 마음 정하고 귀여운 애기 데리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