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하반기노임단가 정리표

반응형
반응형

 

2020하반기노임단가

2020하반기노임단가 추세

9월부터 2020하반기노임단가 확정 표가 나오면서 기존의 노임단가 금액에 대해 변경된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이 노임표는 해년마다 1월과 9월에 발표되고 있습니다. 각각 전반기와 후반기 노임단가 확인이 가능하며 전체적인 산업적 평균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2020하반노임단가 활용 용도

2020하반기노임단가 차트는 일반적으로 임금 관련 내용을 확인할 때 많이 사용할 텐데요, 대부분은 통계를 내거나 보고서 작성을 위해 사용합니다. 그래서 보통은 이런 2020하반기노임단가 금액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지만, 유일하게 일상에서도 2020하반기노임단가 차트를 활용하는 부분은 바로 교통사고 발생 시입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2020하반기노임단가 중에서 보통인부의 단가 금액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2020하반기노임단가 보통인부

2020하반기노임단가 보통인부 일당

대한건설협회에서 발행하는 건설업 임금실태 보고서에 따르면 2020하반기노임단가 보통인부 일당은 138989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 금액과 함께 제조업 부분의 단순노무종사원 일급을 합해 절반으로 나눈 평균값을 도시 일용노임으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2020하반기노임단가 단순노무종사원

2020년도 도시일용노임

2020하반기노임단가 도시일용노임 기준

교통사고 시 하루 일당에 대한 금액을 계산하는 데 있어 보통인부와 단순노무종사원의 평균값을 내고, 이 금액의 85% 적용을 하면 집에서 근무하는 주부의 평균 인정 일당을 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부가 교통사고가 발생해 입원했다면 입원 하루 당 93000원 정도의 휴업손해 금액을 인정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금액을 기준으로 2주(14일)를 입원한다면 휴업손해액은 130만 원 정도로 집계됩니다.

https://ppcc.kr/49

 

교통사고합의요령 향후치료비 계산하기

교통사고합의요령 무엇이 중요한가? 최근 휴가철을 지나오다 보니 자동차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그에 따른 교통사고합의요령 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합의

ppcc.kr

시기에 맞는 2020하반기노임단가 활용

해 년마다 상반기 하반기 노임단가가 공표되는데요 보통인부 노임단가는 대한건설협회에서 발행하는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단순노무종사원 노임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자료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의 2020하반기노임단가 보고서는 11월에 발행되는 경우도 있으니 만약 9월이나 10월 경이라면 건설노임은 하반기 자료를 활용하고 제조부문은 상반기 자료를 조합해 사용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적용해야하지만 실질적으로 완벽한 금액이 아닌 적당한 천원단위로 계산하는 것이 일반적이라 또 그렇게 상세히 파고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교통사고 2주 진단 합의금 상세내역

 

여수 로컬여행 매거진

여수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

yeosusee.com

교통사고 합의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2020하반기노임단가 자료는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볼만한 이야기

https://www.mypass.shop/13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측정표 분석 사용법

아동성장발달계산기 분석 어떻게하나? 최근 우리아이가 자라는 모습이 궁금해 아동성장발당계산기 분석을 해보고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의 성장발달 분석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

www.mypass.shop

https://www.mypass.shop/11

 

한글워드변환 방법 알아볼까?

한글워드변환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한글워드변환 방법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집에서 뭔가 문서를 작성할 때는 한글 프로그램을 자주 이용합니다. 그런데 막상 집에서 사용하는 것과는

www.mypass.sho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